문네르바의 예언 + 문국현 의원직 상실

이거 보고 뒤집어졌습니다. ‘문’네르박은 정확했는데, 괴담유포로 ‘무뇌’르박을 잡아갈지 모르겠네요.

(링크 눌러서 가 보세요)

이재오가 왜 비자 끝나기 전에 돌아오겠다고 빵싯대는지 알겠습니다. 잠시 자음남발 19금 용어좀 쓸게요. ㅅㅅ … 허위정보로 국회의원 된 인간은 의원직 유지하고, 공개적으로 당채 판 건 의원직 상실이고… 이런 신발 개나리 십장생.

이재오 복귀설 속에 문국현 의원직 상실형 선고

3 Replies to “문네르바의 예언 + 문국현 의원직 상실”

  1. ★ 문국현 살리기 대국민 서명운동 ★

    누구는 10억을 당에 내도 무죄요, 문국현 의원님은 자신이 받은것도 아니고 당에서 중앙선관위에서 인정한 당채를 분명 당에서 판매한 것인데도 당의 잘못은 대표의 잘못이라는 말도 안되는 논리로 유죄를 선고한것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.

    딴나라당의 의원들은 죄도 많이 짓던데 왜 대표가 책임을 안집니까? 왜 힘없는 당에게는 엄벌이고, 큰 당에게는 살살 기는 겁니까!
    엄벌이 아니라 정치 검찰과 정치 판사의 수작일뿐입니다!!

    http://www.moonsamo.kr

    위 주소로 접속하면 첫 화면에 서명페이지가 떠 있습니다. 서명에 참여해 주세요!
    국민 여러분!! 꼭 서명에 참여해 주세요!!

  2. 사기꾼들 많은나라 우리나라 개한민국~

    아. 정말, 이렇게까지 사기꾼들이 득세할 수 있는 세상이라니…..한탄스럽습니다. 이번 정권은 어떻게 자칭 ‘보수'(라고 읽고 무뇌아들이라고 읽는다)의 구린 측면만 낱낱이 까발릴 수가 있는 걸까요? 뭐, 덕택에 다음 선거에서 한 번 이런 면들은 정리가 될 것 같긴 합니다만, 그 전에 쥐새끼가 박정희 흉내만 안 내기를 바랄 따름입니다.
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