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여러가지] 꾸물꾸물…

1.
날씨가 온탕과 냉탕을 반복하더니만… 이러다 여름도 가 버리겠네요. (…는 아니겠지)
작년 이맘때 쯤엔 수박도 사 먹었는데 말이죠.
2.
보석시계전시회… 연례행사로 생각하렵니다. ㅎ
그런데 이번엔 준보석 관련 부스가 정말 없었어요. 아쉽… 그래도 구경은 싫컷 했습니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이번에 건진 천연칼세도니아(마노). 그냥 봐선 여리여리한데, 머리색이 진한 데 하니까 잘 보여요.
3.
지난주 콜드케이스 녹화해서 보는 걸 까먹었…. 끙
역시 녹화는 정성이군요.
4.
이제 슈내, 두 개 에피소드 남았습니다. 그래 내 애정해줄게… 캐스 잘 해야 한다.
5.
근래 잠귀신이 붙었어요. 아무리 쳐 자도 꼭 졸려요 ;;;;; 흑흑 저도 좀 멀쩡한 정신으로 걸어다니고 싶어요 흑흑

8 Replies to “[여러가지] 꾸물꾸물…”

  1. 예쁜 귀걸이네요 ^^

    집사람을 위한 깜짝 선물을 주로, 거의, 늘…(-.-;) 귀걸이로만 했군요…
    음… 알고보면 나 귀걸이 페티쉬인 것인가…

    집사람이 아주 심플한 것을 좋아해서
    늘 심플한 것만 해주었는데,
    저 정도까지만이라도 좀 수준을 올려볼까나요 ^^

    1. 귀걸이가 선물하기 좋기는 해요 ^^;; 목걸이나 팔찌는 몸에 맞춰서 해야 하는 거라서요. 그런데 제 눈엔 저것도 심플한데 …. 으음 ;;;; 앞으로 요란하게 만드는 것은 자제해야겠군요 ;;;

  2. 어…진짜 귀걸이 섬세하니 우아한데요? 이뻐요….

    날씨가 정말…엉망입니다…지구가 몸살을 하는듯….

    슈내는 에피소드 두 개 남은 건가요?? 시간 잘간다….

    저는 4월 말쯤 걸린 감기가 낫지를 않고
    고열, 인후통, 눈병, 삭신이 쑤시고
    마무리는 폭풍기침으로…
    푹 자고나면 좀 살 것같고….
    근데 빨리 낫지가 않네요.
    몸이 안좋으니 마음도 우울하고…..
    그저 자고 먹고..쉬는게 제일인듯..
    ^^;;감기 조심하세요~

    1. 아이구, 몸 아프면 마음도 꾸질꾸질하죠 T^T 제대로 쉬어준다고 해도 머리 속에선 마땅찮다고 졸리다고 항의하고 -_-;;; 왜 저는 겨울잠도 아니고 여름잠을 T^T 슈내 보시면서 ( …. ) 마음을 업업하심은 어떨까요!!! ;;;; 건강 빨리 회복하세요~!

  3. 전…더워서 에어컨 켜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은데 지구를 생각해서 참고 있어요. 이히히
    요즘 귀걸이 안만드세요? 귀걸이, 목걸이 만드신 사진 보는 것도 막 좋드라고요.
    (관심은 있는데 손이 알빙신이라ㅋ 만드는 재주는 영 없어서 사진만 봐도 좋드라고요.)

    그나저나 저번 주 콜드케이스 승준님 대박이었다고….(전 꼭 이럴 때 놓쳐서 말입니다. ㅠㅠ )

  4. 귀걸이 예쁘네요….저런 애들을 볼 때마다 저런 예쁘장한 게 안 어울리는 제 스타일이 원망스러워요. ㅠ.ㅠ

  5. 강타빈/ 전… 아직도 잘 때 장판켜고 싶.. OTL 아아, 놓치면 꼭 뭔가 아쉬운게 나오네요. 어, 사실 귀걸이 목걸이 뭐 만들고 뜯고 또 만들고 또 뜯고 또 만들고 했는데, 사진을 안 올렸어요 ;;;
    lukesky/ 귀걸이의 장점은, 어디에나 해도 된다는 것입니다!!!! 해 보세요! 노숙풍 저도 하는데요… ( … )
    우유차/ 고맙습니다! ^^* 그런데 저 좋은 알에 중간고리는 은이 아니라서 초큼 ;;; 하고 있습니다. ^^;;; 나중에 좋은 거 구해서 고칠 거에요. ^^
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