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페프레스 주문하실 분들은 빨리 하심이.. -_-

 

제가 카페프레스라는 걸 하는데요. 그게 이미 있는 물품에 자기가 디자인을 해서 올리면 그걸 인쇄해서 팔 수 있는 거에요. 결재까지 다 카페프레스가 해 주기 때문에 그쪽에 이윤을 많이 주긴 해도 아주 편리하고 좋더라고요.

http://www.cafepress.com/worrynet

 

그런데 ;ㅅ; 얼마전부터,  CW가 자기네 드라마(수퍼내추럴, 뱀파이어 다이어리 등등)와 관련된 것은 못팔게 도장 꽝 찍어답니다. 로고 이 정도가 아니라 그림도 포함이에요. 뭐 다 내리라는 거죠… -_-;;; 사실 내리라 말라도 없이 그냥 다 내렸더군요. 그래서 비굴비굴 제발 내가 내꺼 주문 하게 좀 풀어달라 했더니만, 그쪽에서 (한 세 번째 메일 왔다갔다한 끝에 서로 @_@ 이런 상황으로 주고받은지라) ‘규정은 규정이니 수퍼내추럴과 관련된 태그와 설명은 다 빼라’라고 하더군요. 그래서 다행히 지금 풀렸습니다. 그래서 보시면 슈내 쪽만 슈내라는 말 전혀 없이 올라간 걸 보실 수 있어요.

 

 

 

 

하지만, 이것도 꼼수니… 언제 또 뭐가 걸릴지 모르겠네요. 게다가 CW가 이러면 폭스사도 덩달아 그럴 공산 높고요. 폭스사는 한 때 팬들 팬사이트에서 대본은 물론이거니와 대사 한 줄, 팬픽션까지 다 닫으려고 하다가 대판 싸움난 적 있거든요. 걔들이 원조로 더 해요. -_- 만일, 저 카페프레스 뭐 시킬만한가, 하신 분들 있으시다면… 좋아하는 곳 직접 url 을 미리미리 챙겨놓으시고, 시킬 것은 미리 시키세요. 이미 supernatural 태그로는 검색이 안 됩니다. 그런데 Castiel 로는 또 되네요. 그 태그는 살릴 걸 그랬나 -_- 여튼 그렇습니다. 저는 제꺼 주문한 후에 태그 슬며시 Castiel 올려야 겠네요. -_-

 

 

One Reply to “카페프레스 주문하실 분들은 빨리 하심이.. -_-”
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