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ISHWHES 하는 거 도와 주세요. -_-;

 

네, 제가 죽고 못산다는 배우 ‘미샤 콜린스’가 올해도 또 정신 나간 짓을 하자고 졸개들을 부추겼습니다. -_-;;;

GISHWHES라고, (미샤가 머릿말 줄여 쓰는 거 무지 좋아해요. 흠좀무) The Greatest International Scavenger Hunt The World Has Ever Seen – 한마디로 인터넷 인증짤 대회에요. 여기서 시키는 아이템이 있는데, 여러 팀이서 그걸 하면서 인증짤을 찍어 올리는 거죠. 근데 그게… 뭐 ‘베이컨으로 드레스 만들어서 그 드레스만 입고 사진 찍기’ ‘월마트에 퀸 사이즈 침대 놓고 어떠어떠한 포즈 취하기’ 이런 것들.. -_-;;; 작년엔 ‘원숭이 모자 쓰고 남한에서 스키 타기’ 이런 것도 시켰… -_-

네, 물론 쉬운 것도 있긴 합니다. 1번 아이템이 미샤가 참가하는 비영리기구 ‘랜덤액츠’에 랜덤액츠 하겠다고 약속 받아 내는 거에요. 이것도 기네스 기록 깨자고 독려 중입니다. -_- 랜덤액츠가 거창한 게 아니고, 원래 이름은 Random Acts of Kindness에요. 모르는 사람에게 작은 친절을 베푸는 것이죠.

제가 기시위시 페이지에서 요청메일을 보내면 그 메일을 받은 분들이 아래 양식을 써 주시면 됩니다. 저는 여기 오시는 여러분들이 평소 랜덤액츠를 생활화 하는 분들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. ㅠㅠ 평소 하시는 것을 한 번 더 생각한다고 해 주시면 좋겠어요. 제 이메일은 worrynet 골뱅이 gmail 쩜 com 입니다. 여기로 이메일 알려주시면, 제가 요청메일을 보내드릴게요. 그러면 아래 있는 양식 대로 해 주시면 되어요. (이메일은 함부로 노출하는 게 아니고, 워드프레스 블로그가 비밀글이 되지를 않아서 이렇게 복잡하게 하게 되네요 ;;; )

여기 가입하는 것은 절대 아니고, 개개인을 구별하느라고 이름과 이메일을 받는 거에요. 이메일을 절대 다른 데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.

이번주 안에 끝내야 하는 거라서, 빨리 주실 수록 좋습니다. 으흙 제가 할 수 있는 게 이거라 굽신굽신입니다. (_ _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