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주 북렐름 – 사회적 지위가 건강과 수명을 결정한다

이번주 북렐름 올라갔습니다. 사회적인 지위가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서이며, 그렇기에 사회적인 보조와 노력이 필요함을 역설하는 책입니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추신:

1. 역시 설삼월… 겨울에 안 내리던 함박눈 펑펑 왔습니다. 사진기 안 가지고 나갔더니만 ;;;

2. 꼬불쳐놨던 아이튠스 음악가게 선불카드 찾았습니다. 근래 약관도 바뀌고 불안불안해서… 여러 곡 질렀지요. 근래 머리 속에 떠돌던 로그 트레이더스, 가위자매님, 본 얼티메이텀 음악, 플라스틱 오퍼레이터… 애플은 한국에 음악시장을 열지 않으려면 꼼수 쓰는 사람을 차별하지 말아달라 – –

4 Replies to “이번주 북렐름 – 사회적 지위가 건강과 수명을 결정한다”

  1. 명희 누님. 접니다.
    제가 생각하지 못하는 여러가지 이면들을, 여기서 접하게 됩니다. 아 참… 그리고 저 얘기 둘을 거느리는(?) 아빠로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.
    건강하세요..

    1. 희성아, 오랜만이네!!! 벌써 애기가 둘이야? ;; 축하해 :D 다들 잘 지내시지? 글 보니 반가와. 건강하고. 글 고마와 :)

  2. 우아 책 내용이 팍팍 들어와요! 이릏게 예쁜 그림으로~~~ ^^ 잘 봤어요. 책 소개에서 워리님 그림을 보고 구매를 결심했었다는! (뭔가 워리님께도 보상이 가야 되지 않나? -.-;) 감사합니다 ^^ 참, 제 블로그에 이 얘길 담아도 될랑가요? 물론 trackback, 원문 참조 표시는 필수죠~ 허락해 주시와요~~~

    1. 송인혁님 고맙습니다 ^^;; 그 책 소개를 통해서 책 구매가 올라가면… 물론 저한테 좋지요 ^^;; 원문링크해주신다면 담아가셔도 괜찮습니다. :)
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