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샤 씨 둘째 축하, 그리고…

 

오늘 아침에 정말 눈 비비고 일어나 암 생각 없이 트위터를(…………) 열었더니만.

 

똻.

(미샤 콜린스는 부인의 출산 때문에 이번 콘에 참가하지 못합니다. 이에 고맙게도 마크 펠리그리노가 미샤 콜린스 대신 참여합니다. 마크 펠리그리노는 모든 싸인회, 사진촬영에 참여하고, 여러분이 구매한 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골드티켓이 아니어서 따로 구매하신 분들은 예매표를 다른 티켓으로 변경할 수 있으니 판매처로 와서 등록해 주세요. 콜린스 가족의 순산을 기원합니다.)

 

헉헉헉.

 

오늘 아침이 미국 달라스 수퍼내추럴 컨벤션 시작이거든요. 그래서 콘에서 미샤가 무슨 재롱을… 하고 트위터를 켰더니만 이리 기쁜 소식이. 사실 몇 달 전에 비키 씨가 또 아이를 가졌다는 소문이 돌아서 오오 했는데, 금방 사그러 들어서 잘못 퍼졌나 보다 했어요. 그랬더니만. 그랬더니만 ㅠㅠ 아아. 미샤 씨 둘째 정말 축하해요.  근데 제발 가운데 이름에 장난은 치지 마시고 -_-;;;; 첫째 이름이 웨스트 ‘아낙시만더’ 콜린스거든요. 그럼 걔 진짜 이름은 웨스트 아낙시만더 콜린스 크루쉬닉이란 얘기잖아요. -_- (미샤 진짜 이름은 미샤 드미트리 티펜스 크루쉬닉) 어이구…  ….아들이건 딸이건 이쁜 애기 축하해요!!!! 꺄ㅑㅑㅑㅑㅑㅑㅑ

 

그냥 끝내기 뭐해서 시즌8 캐스 짤 하나

 

처량한데… 귀엽다 ㅠㅠ

시즌8, 사실 캐스 이야기는 좀 불안불안 하지만, 전체 나아갈 방향은 좀 안심이 됩니다. 슬슬 흘러나오는 이야기도 나쁘지 않고, 특히나 오늘 풀린 2화 사진을 보니 여러가지 의미로 좀 다행이에요. 화면구성이, 특히 촬영과 조명이 다시 고고해 졌어요!!!!!!

 

 

* 9월 23일 추가:

오늘이 글쎄 미샤 첫째 웨스트 생일이군요!!! 어머나나 애들이 하루 이틀 사이로 태어나네요.  ^^;; 나중에 생일파티 어쩔…